제주 산삼추출물을 20% 함유

[데일리코스메틱= 정아희 기자] 잇츠스킨이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에 이어 제주 콘셉트 화장품 시장에 진입했다. 최근 제주 산삼을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 2종을 선보인 것.

▲ 잇츠스킨 '제주 산삼 바이오셀룰로오즈 마스크 시트'과 제주 산삼 크림

잇츠스킨 '제주 산삼라인'은 마스크팩과 크림 두 종류로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제주 청정 한라산에서 깨끗한 영양성분을 먹고 자라나는 제주 산삼추출물을 20%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제주 산삼 크림(50ml/4만 9천원)'은 제주 산삼 성분이 함유된 멀티 크림이다. 아시이야자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력있고 깨끗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식약처 고시성분인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역시 함유돼 주름관리에 효과적이다.

'제주 산삼 바이오 셀룰로오즈 밀착 마스크팩 시트(1매/5천원)'는 제주 산삼 성분을 함유한 마스크 팩이다. 파라벤이 첨가되지 않아 자극이 적으며, 바이오 셀룰로오즈 시트로 밀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상황버섯추출물과 허브복합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력있고 깨끗하게 가꾸어준다. 이밖에도 야생얌뿌리와 의이인 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됐다. 

잇츠스킨의 신제품 '제주 산삼 라인'은 전국 잇츠스킨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