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토너, 팩, 헤어브러쉬 추천

[데일리코스메틱=이난슬 기자]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 드럭스토어는 여름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전 고객에게 최대 50%까지 할인 제공해주는 이번 행사에서 반드시 구매해야할 아이템은 무엇일까?

▲ (왼쪽부터) 쎄이어스 '위치하젤 토너', 프리맨 '숯&블랙슈가 막힌 모공 부스팅 마스크', '아이캔디 레인보우 볼륨 S브러쉬'

# 이난슬 기자의 추천 아이템 : 촉촉하게 피부결 정돈해주는 위치하젤 토너!

이난슬 기자는 쎄이어스 위치하젤 토너 제품을 추천했다. 이기자는 "세안 후 토너를 솜에 적셔 피부결을 따라 닦아내면 노폐물을 한번 더 제거해준다.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피부결을 정돈해주어 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어 "공병에 토너를 덜어 미스트로 사용할 수 있어, 건조한 날에 피부에 수시로 뿌려주면 좋다. 워터리 제형이라 금방 쓰는 점이 단점"이라고 전했다.

- 용량 및 가격 : 355ml /  19,600원

- 제품 만족도 :  4.6점 (5점 만점)

- 한줄평 : "알코올과 무알콜로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자세히 보고 구매하길 바란다"

# 한승아 기자의 추천 아이템 : 모공 세척뿐 아니라 각질까지 해결해주는 프리맨 마스크

한승아 기자는 프리맨의 '숯&블랙슈가 막힌 모공 부스팅 마스크' 제품을 추천했다. 한승아 기자는 "팩을 얼굴에 골고루 펴바르면 약간의 열이 나면서 모공을 열어주어 세척을 해준다. 알갱이들을 살살 문지르면서 세안을 하기 때문에 각질 제거 효과도 부여한다"며 "알갱이들 때문에 제품의 뚜껑이 잘 닫히지 않는 점이 아쉽다"고 말했다.

- 용량 및 가격 : 150ml / 8,900원

- 제품 만족도 :  4.5점 (5점 만점)

- 한줄평 : "뚜껑부분만 개선한다면 완벽한 제품!"

# 홍승해 기자의 추천 아이템 : 찰랑찰랑 거리는 볼륨감 있는 헤어를 원한다면?

홍승해 기자는 '아이캔디 레인보우 볼륨 S 브러쉬'를 추천했다. 홍승해 기자는 "처음에 이 브러쉬를 봤을 떄 알록달록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구매했다. 그러나 머리카락 엉킴도 없고 볼륨감을 선사해주어 놀라웠다"며 "빗으면 빗을수록 부드럽고 찰랑찰랑해진다. 뒤에 거울이 부착되어 있어 휴대하기 편리하다. 최고다"고 말했다.

- 용량 및 가격 : 8,400원

- 제품 만족도 :  5점 (5점 만점)

- 한줄평 : "사이즈 별로 출시됐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제품으로 선택하길 바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