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화장품 2015. 06. 19. Fri
화장품뷰티 전문 기자가 꼽은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에서 꼭 사야할 아이템'이니스프리 '스키니 꼼꼼카라', '노세범 블러 프라이머', '에코 납작 아이브로우 펜슬'

[데일리코스메틱=이난슬 기자] 이니스프리가 오는 20일까지 단 2일간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회원등급(VVIP,VIP,일반 회원)에 따라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 반드시 사야할 아이템은 무엇일까?

   
 

# 이난슬 기자의 추천 아이템 : 속눈썹 한올한올 꼼꼼하게 연출해준다 ! '스키니 꼼꼼카라'

이난슬 기자는 정교한 눈썹으로 연출해주는 '스키니 꼼꼼카라'를 추천했다. 이기자는 "제품 어플리케이터에 내장된 얇은 브러쉬솔이 구석에 있는 속눈썹 한올까지 완벽하게 올려준다. 자연스러운 쌩얼 메이크업으로 연출할 때 사용하면 좋다"고 말했다.

이어 "블랙과 브라운 색상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헤어 색상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여러번 발라도 뭉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롱래쉬나 강한 컬링력 등의 기능은 약한 제품이기에, 눈화장을 진하게 하는 소비자에겐 추천하고 싶지 않다. 깔끔하고 정교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 용량 및 가격 : 5g/ 9,000원

- 제품 만족도 : 4.0점 (5점만점)

- 기자 한줄평 : "한듯 안한듯한 쌩얼 메이크업 연출에 제격!"

   
▲ (왼쪽부터) 이니스프리 '스키니 꼼꼼카라', '그린티 슬리핑 팩', '노세범 블러 프라이머', '에코 납작 아이브로우 펜슬'

# 홍승해 기자의 추천 아이템 : 매끈한 피부결 연출 '노세범 블러 프라이머'

홍승해 기자는 모공과 잔주름 등을 커버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노세범 블러 프라이머'를 추천했다. 홍기자는 "제품은 투명한 젤 타입의 질감으로 얇게 펴 발라주어야 한다. 피부 표면에 막을 형성해 모공을 커버해준다. 육안으로 보아도 요철이나 모공이 메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홍 기자는 "무엇보다 지속력이 좋아 수정화장을 해도 밀리거나 뜨지않는다. 파우더리한 느낌이 들어 산뜻하다. 개인적으로 노세범 라인에서 파우더보다 좋아하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 용량 및 가격 : 25ml / 10,000원

- 제품 만족도 : 4.6점 (5점만점)

- 기자 한줄평 : "노세범 파우더보다 더 만족스럽다! 노세범 프라이머 추천!"

# 이지연 인턴 기자의 추천 아이템 : 자연스럽게 눈썹 그리고 싶다면 '에코 납작 아이브로우 펜슬'

이지연 인턴 기자는 한쪽에는 펜슬, 반대편에는 스크류브러쉬로 되어있는 '에코 납작 아이브로우 펜슬'을 추천했다.

이 기자는 "벌써 4개 째 사용중인 제품이다. 납작한 모양으로 빈 눈썹을 채울 때 편리하다. 최근에 브로우 타투 제품이 각광받고 있긴 하지만, 아직까지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사용감의 펜슬 타입을 선호하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화장을 한 듯, 안 한듯 자연스럽게 눈썹 메이크업 연출에 제격인 제품"이라며 "총 4가지 컬러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특히 브라운 색상을 강력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 용량 및 가격 : 0.3g / 3,500원

- 제품 만족도 : 4.9점 (5점 만점)

- 기자 한줄평 : "브라운 색상 만큼은 대만족! 이번 세일을 노려 여러개를 한꺼번에 구매할 생각이다"

이난슬 기자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