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한 오렌지 컬러에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이 특징.... 한국 출시는 미정

[데일리코스메틱=한승아 기자] 에스티로더가 모델 켄달 제너와 함께 팝한 레드컬러의 립스틱 '레스트리스(restless)'를 선보인다. 현재 이 제품은 에스티로더 美 공식 쇼핑몰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를 시작한 상태다.

 

켄달 제너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카니예웨스트와 결혼한 킴 카다시안의 이복 여동생으로, 그녀는 美 쇼프로그램으로 얼굴을 알린 후 현재까지 모델로써 활발히 활동해오고 있다. 이에 에스티로더는 헐리웃이 주목하는 10대 스타인 '켄달 제너'와 함께 개발한 새로운 컬러의 립스틱을 출시했다.

'레스트리스' 립스틱은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팝한 컬러의 오렌지 색상이 특징이다. 켄달 제너의 서명을 립스틱 케이스 상단 디자인에 차용하였으며, 에스티로더의 '퓨어 컬러 앤비 매트 립스틱'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에스티로더는 '레스트리스' 립스틱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 ⓒesteelauder.com

현재 이 제품은 美 에스티로더 공식 쇼핑몰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미국의 한 소비자는 "립스틱의 색상이 너무도 아름다우며, 제형이 크리미하고 촉촉하다. 매우 좋은 제품과 색상이다(This was the most beautiful color and it was so creamy and moisturizing. Definitely a great product and color)"라고 평가했다.

그러나 켄달 제너가 함께한 이번 한정판 립스틱은 한국에서 만나보기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에스티로더 홍보팀 배유리 사원은 이와관련 "본사로부터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전달받기는 했으나, 출시 일자 등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아직 없다"고 답했다.

한편 에스티로더는 이달 초 에스티 로더의 향수 ‘모던 뮤즈 르 루즈(Modern Muse Le Rouge)’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된 켄달 제너와 함께한 광고 컷을 공개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