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제주점에 힘입어 추가로 오픈해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가 최근 엔타스면세점 인천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 엔타스면세점 인천본점 매장

브랜드 측에 따르면 지난 1월 '퓨토'는 신라면세점 제주점에 입점, 오픈 후 매월 약 20~30%의 매출 신장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퓨토는 이에 힘입어 엔스타면세점 인천 본점에 추가로 매장을 오픈했다.

퓨토 엔스타면세점 매장에서는 천연약용추출물을 사용한 영아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퓨토 시크릿'과 야외활동이 많은 유아동을 위한 '퓨토 테라피' 라인 전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에뜨와 마스크, 베베리쉬 치발기, 노리개 젖꼭지 등의 다양한 유아 용품도 구성됐다.

아가방앤컴퍼니의 강유지 부문장은 "퓨토는 물 대신 천연약용추출물을 100% 사용한 제품으로 아토피 및 민감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줘 해외 관광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며 "뛰어난 제품력으로 경쟁이 심한 면세점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거두고 있어 향후 지속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는 퓨토는 엔타스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퓨토제품 5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퓨토 테라피 프리미엄 3종 키트'를,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퓨토 시크릿 스페셜 키트'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