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글로우 퍼펙팅 프라이머’와 ‘스테이 올 데이 브론저 포 페이스 & 바디’ 선봬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가 더운 여름,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아쿠아 글로우 퍼펙팅 프라이머’와 ‘스테이 올 데이 브론저 포 페이스 & 바디’를 출시한다.

▲ 스틸라 2015 썸머룩과 '스테이 올 데이 브론저 포 페이스 & 바디', '아쿠아 글로우 퍼펙팅 프라이머'

‘아쿠아 글로우 퍼펙팅 프라이머’(19g / 35,000원)는 피부에 시원함을 전달하고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쿨링 프라이머다. 기초 단계 이후에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위에 수시로 덧바를 수도 있는 '간편함'이 특징이다. 

‘스테이 올 데이 브론저 포 페이스 & 바디’(15g / 43,000원)는 뚜렷한 얼굴 윤곽을 잡아주고 글래머러스한 바디 라인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가벼운 질감과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지닌 파우더 타입의 브론저로, 정교한 입자의 피그먼트가 열이나 습기와 같은 거친 환경에서도 메이크업을 장시간 유지시켜준다.

스틸라 관계자는 “여름에 새롭게 출시된 아쿠아 글로우 컬렉션이 타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컬러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스틸라의 뛰어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틸라의 신제품 ‘아쿠아 글로우 퍼펙팅 프라이머’와 ‘스테이 올 데이 브론저 포 페이스 & 바디’는 롭스 등 전국 드럭스토어 매장과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대구백화점·롯데 인천점·안양점과 중동점 등 일부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틸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