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는 팩, 붙이는 팩 등 다양한 종류로 소비자 편의도 도모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의료용 레이저 판매 기업 루트로닉의 병·의원용 화장품 브랜드 ‘라셈드(Lasemd)’는 ‘라셈드 팩’ 2종을 출시했다.

라셈드, 바르는 타입의 흡수 크림팩과 붙이는 타입의 바이오셀룰로오스 크림 마스크팩 출시

라셈드 팩은 뛰어난 보습과 피부진정 및 회복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또 소비자가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바르는 타입인 ‘흡수크림 팩’과 붙이는 팩인 ‘바이오셀룰로오스 크림 마스크팩’ 2종으로 구성됐다.  

바르는 타입의 라셈드 흡수크림 팩은 글리세린, 호호바오일, 캐모마일꽃추출물 등 피부에 유효한 최소성분을 담았다. 피부 지질구조와 유사한 다층의 멀티 라멜라(Multi Lamellar) 구조로 만들어 앰플의 유효성분이 피부 내에 안정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구현해냈다. 이에 피부 속으로 전달된 필수 유효성분이 수분을 지켜주고, 손상된 피부 회복을 돕는다.

사용법은 아침, 저녁으로 1회 1팩을 펴 발라 흡수시켜주면, 여름철 자외선과 에어컨 바람 등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붙이는 팩인 라셈드 바이오셀룰로오스 크림 마스크팩은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황금추출물, 모란뿌리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등의 성분이 포함됐다. 마스크에 발린 크림이 라셈드 앰플의 유효성분의 흡수를 돕는 한편 피부에 보습과 진정효과를 제공한다.

바이오 셀룰로오스 크림 마스크팩은 코코넛추출물로 만들어진 겔타입 시트로 밀착력이 뛰어나며, 마스크 자체만으로 쿨링효과를 제공한다. 이에 열에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특히 크림 마스크팩은 기존 대량생산방식으로는 제작이 불가능한 시트와 시트 사이에 크림을 넣어 만든 방식이 적용됐다.

라셈드 팩 2종은 피부과, 성형외과 등 전국의 병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