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유통 > 여행/면세 2015. 07. 30. Thu
여행/면세여행지? '스킨' 하나만 챙겨가라... 멀티 활용법 대공개알티야 오가닉스, 여행지에서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뷰티팁 공개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스킨, 로션, 크림, 에센스 등 발라야 할 화장품은 많지만 여행지까지 이것들을 모두 챙겨가기는 어려운 것이 사실. 그렇다고 멀티 기능의 제품을 구매하자니 가격이 여간 부담스러운 것이 아니다.

이에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알티야 오가닉스가 여행지에서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화장품 사용 아이디어 팁'을 공개한다.

   
▲ 스킨이나 토너, 다방면으로 사용할 순 없을까? 

1. 기본 기능에 충실하게, 토너로 사용
스킨토너는 반드시 사용하지만 제대로 된 사용법을 모르는 경우가 많다. 물 타입의 토너의 경우 화장솜에 적신 다음 피부결을 따라 닦아주듯 흡수시켜야 한다. 피부결을 정돈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손으로 발랐을 때보다 화장 솜을 이용할 경우 흡수율이 더 높기 때문이다.

2. 즉각적인 수분 공급, 수분 미스트
스프레이 공병만 있다면 내 피부에 맞는 미스트를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 스킨토너와 미스트를 각각 구입하기 보다는 내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스프레이 공병에 담아 보습이 필요할 때마다 사용해도 좋다. 높은 기온에 피부가 쉽게 지치는 요즘, 냉장고에 잠시 둔 미스트를 피부에 분사하면 쿨링 효과도 줄 수 있다.
 
3. 내 피부에 맞는 수분 마스크 팩
얇게 나눈 화장솜에 토너를 충분히 적셔 얼굴에 얹으면 내 피부에 맞는 훌륭한 수분 마스크 팩이 된다. 요즘은 코인 마스크 팩처럼 소량의 화장수를 부어서 사용하는 압축 마스크 시트도 있다. 장기간 이동해야 하는 휴가철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이다. 

4. 여행지, 아이 리무버가 없어서 당황했다면?
토너와 페이스 오일을 1:1로 섞으면 아이 메이크업을 지우는 아이 리무버가 된다. 이때 페이스 오일은 베이비 오일과 같이 얼굴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 모두 다 가능하다. 단, 집에서 직접 제조하는 리무버는 사용하기 직전에 만들어 제품이 변질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온라인뉴스팀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