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유통 > 여행/면세 2015. 07. 31. Fri
여행/면세YG 화장품 문샷, 국내외 유통망 확장 가속화중국 북경에 브랜드 쇼룸 오픈 이어 롯데면세점 본점 입점

[데일리코스메틱=한승아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의 화장품 브랜드 ‘문샷(moonshot)’이 국내외 유통망 확장을 가속화 하고 있다.

   
▲ 중국 북경에 위치한 문샷 브랜드 쇼룸

문샷은 이달 25일 중국 북경에서 브랜드 쇼룸 오픈을 기념한 성대한 파티를 진행했다. 솔라나 라이프 스타일 몰 내 세가프레도(Segafredo)매장에서 열린 이날 파티에는 북경 대표 미디어인 북경 TV와 중국의 겟 잇 뷰티라 불리우는 ‘미려초가인(美丽俏佳人) 등 중화권 대표 미디어와 매체, 패션∙뷰티업계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국내에서는 중국 요우커들의 주요 쇼핑지인 롯데면세점 본점에 입점했다. 문샷은 이번 입점을 통해 면세점 채널까지 유통을 확장, 향후 해외시장을 향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 지난 30일 오픈한 롯데면세점 본점 문샷 매장

문샷 관계자는 “작년 10월 런칭 이후 구매 고객의 45%가 해외고객일 정도로 런칭 초기부터 지금까지 해외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는 상태”라며 “앞으로 더 많은 해외 고객들이 문샷의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글로벌-온라인 몰의 확대는 물론, 더 많은 국가에 매장을 오픈하는 등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문샷은 롯데면세점 본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전 구매고객에게 뉴트럴 스킨 일루미네이터 SPF 50, PA+++ 핑크 라이트(5ml)와 퍼펙트 클렌징 워터(20ml) 증정하고,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 10명을 추첨해 컬러 문워크 크림페인트 정품 1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뷰티경제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