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화장품 2015. 08. 10. Mon
화장품타투(문신), 일시적으로 없애는 방법..립스틱 등으로 집에서 해결타투 뷰티 블로거 니블스, 유튜브 통해 간략한 방법 소개

[데일리코스메틱=이난슬 기자] 평상시에는 별 문제가 없으나 부득이 타투(문신)를 일시적으로 지워야하는 상황이 오면 곤혹스럽다.

타투 뷰티 블로거 니블스(Nibbles Official)는 화장대와 파우치 안에 들어 있는 메이크업 제품들을 활용하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립스틱과 컨실러, 파운데이션, 헤어 스프레이 등 4가지를 제품을 가지고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이다.

   
▲ 타투 뷰티 블로거 니블스는 유튜브에서 립스틱 등을 이용해 일시적으로 타투 지우는 방법을 소개했다.

니블스(Nibbles Official)는 타투를 일시적으로 가려주는 자신의 경험과 방법을 유튜브를 통해서 차례대로 밝혔다. 타투를 가리기 위해서는 빨간 립스틱과 컨실러, 파운데이션, 헤어 스프레이, 파우더 등을 준비하라고 한다.

우선 붉은 색상의 립스틱으로 가려야할 타투 부위에 칠한다. 붉은 색은 자신의 피부톤과 더욱 유사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매트한 효과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붉은 립스틱을 칠한 타투 부위에 밝은 톤의 컨실러를 다시 칠하고 다음에 자기 피부 톤과 비슷한 색상의 컨실러를 덧바르라고 밝혔다. 이어 파운데이션으로 마무리하면 타투 이미지가 감쪽같이 가려 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파우더 제품으로 타투 부위를 잘 마무리해 주고 오랫동안 이를 유지시키려면 해당 부위에 집에서 사용하는 헤어스프레이를 살작 뿌려주면 도움을 준다고 강조했다.

이난슬 기자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