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에디션, 패뷸러스 브라운, 블랙 워터프루프 3종류 추가로 선봬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메이크업 브랜드 부르조아가 컬러와 기능이 강화된 '푸쉬 업 마스카라'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푸쉬 업 마스카라'는 특수 제작된 리프트 업 브러쉬가 볼륨, 컬링, 연장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 원더 블랙에 블랙 에디션, 패뷸러스 브라운, 블랙 워터프루프 3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총 4가지로 구성되어 때와 장소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부르조아가 컬러와 기능을 강화한 '맞춤형 푸쉬 업 마스카라'를 선보였다

'푸쉬 업 마스카라'는 가볍지만 강한 지속력의 포뮬러는 속눈썹 메이크업의 답답함을 덜어주면서도 흐트러짐 없이 풍성한 C컬을 유지해준다. 역대 부르조아 마스카라 중 가장 진화된 볼륨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란 브랜드측 설명이다.

부르조아 관계자는 “울트라 블랙 에디션은 더욱 드라마틱하고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 패뷸러스 브라운은 자연스럽고 세련된 내추럴 룩, 블랙 워터프루프는 땀과 물에 강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기 적합하다”며 “속눈썹 모가 짧고 숱이 없는 사람도 만족할 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부르조아 신제품 '푸쉬 업 마스카라'는 부르조아 공식몰을 비롯 온라인 종합몰,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및 롭스, 분스 등 드럭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