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상태의 입속을 알칼리로 중화해 충치와 잇몸 보호...

[데일리코스메틱=정아희 기자] 국내에 알칼리 치약시장이 서서히 형성되고 있다.

국내 최대의 생활용품사인 LG생활건강의 페리오은 알칼리를 표방하는 ‘페리오 A 알카액션’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어 아모레퍼시픽의 메디안도 최근 알칼리 처방의 ‘메디안 프로텍’으로 가세하고 있다.

엘지생활건강의 ‘페리오 A 알카액션(Aika Action)'은 충치가 생기기 쉬운 산성상태의 입속을 알카리성분이 빠르게 중화시켜 충치예방과 잇몸보호, 프라그 제거 효과가 탁월하다고 밝히고 있다.

▲ 메디안 '프로텍 치약', 엘지생활건강의 ‘페리오 A 알카액션(Aika Action)

또 자일리톨을 함유하고 있으며 칼슘과 불소의 복합작용으로 충치에방에 효과적이며 고급스러운 천연 민트향인 네추럴 민트향을 첨가해 양치 시에도 입안에 부드러운 느낌은 물론 맵지 않아 아이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메디안 프로텍 치약은 알칼리 치약 처방으로 구강 내 산성 환경을 중화시켜 PH밸런스를 조절해주며 충치 예방성분인 불소로 에나멜을 보호와 더불어 알긴산나트륨과 천연 포도씨 오일도 함유하여 치아를 코팅한다는 것.

메디안은 또 에나멜케어, PH밸런스 조절, 치석형성억제, 프라그제거, 치은염예방, 치주염예방, 구취제거, 시린이예방(센서티브만 해당) 등 여러 가지 다양한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멀티케어 제품이다.

에나멜은 치아를 보호하는 단단한 보호막으로, 메디안 프로텍 치약은5단계의 에나멜 프로텍션 시스템으로 치아를 튼튼하게 보호해준다. 에나멜 손상은 구취, 시린이 등 대부분의 구강질환의 원인이 되기도 해 관리가 필요하다.

메디안 프로텍 치약은 조밀하고 탄력 있는 마이크로 버블폼™ 거품으로 치아 사이 이물질부터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며 구강질환 원인균과 프라그를 억제한다.

메디안 프로텍 치약은 2종류다. 메디안 프로텍 치약 딥클린은 시원한 윈터그린향과 로즈마리 터치를 강하고 개운한 사용감이 강점이다. 메디안 프로텍 치약 센서티브는 마일드한 페퍼민트향과 아니스 터치를 적용해 시린이 증상에 적합하다. 가격은 120 g단품에 3,900원대, 120 g*3입에 8,900원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