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 갖춘 뷰티 단독 섹션 구성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패션·쥬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레드 (J.ESTINA RED)'가 자사 화장품의 첫 오프라인 공식 매장을 선보였다.

▲ 제이에스티나 레드가 14일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제이에스티나 레드는 이달 14일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 입점, 패션잡화는 물론 올해 6월 론칭한 자사 화장품 라인까지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화장품 라인을 매장 내 단독 섹션으로 구성, 보다 편리하게 제이에스티나의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제이에스티나 레드는 이번 영플라자 입점을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매장에서 주얼리와 화장품 구매 시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명동에서 배포되는 제이에스티나 레드 부채를 소지한 방문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마스크 시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그 밖에도 SNS에서 초대장을 공유하고 현장 인증 시 선착순으로 귀걸이를 증정하는 등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하여 방문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이에스티나 레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뷰티 브랜드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 내에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의 공식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영플라자 입점 매장은 주얼리와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제품들을 한 장소에서 둘러볼 수 있는 매장의 특성과 명동이라는 지리적 혜택을 통해 젊은 여성들과 해외 관광객들의 원스톱 쇼핑 플레이스로 각광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 위치한 제이에스티나 레드 매장 전경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