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E와 피토스쿠알란 성분을 젤라틴 캡슐에 담아 유효성분 손실 최소화

[데일리코스메틱=정아희 기자] 더마테크놀로지 브랜드 BRTC가 잠자는 사이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이하 비타민 앰플팩)'을 출시한다.

▲ BRTC 신제품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

'비타민 앰플팩(80ml/69,000원)'은 보습·미백·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고농축 비타민 앰플 베이스 16병을 한 통에 담은 제품으로, 10가지 다양한 비타민 성분과 산자나무열매추출물 등이 밤사이 편안한 피부 숙면을 도와준다. BRTC의 기존 인기 제품인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에 임상실험 결과를 추가하고 성분을 강화시킨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BRTC의 이번 신제품은 손끝으로 문지르면 톡톡 터지는 젤라틴 캡슐 안에 비타민 E 성분과 보습력을 지속시켜 주는 피토스쿠알란 성분을 담아 유효 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크림 타입으로 되어 있어 수분크림, 나이트크림 등의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유즈 제품이다.

BRTC의 신제품 '비타민 앰플팩'은 오는 8월 30일 오후 13시 45분부터 NS 홈쇼핑 채널을 통해 정식 판매를 시작할 예정다. 또한 BRTC는 프리런칭 이벤트로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 뮤즈 황정음이 출연하는 비타민 앰플팩 광고영상을 시청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는 고객들에게 5,000개의 샘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