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K-뷰티 글로벌화’ 사업의 첫 제품…국내 판매 시작하고 향후 해외진출 예정

[데일리코스메틱=한승아 기자] 더페이스샵이 직경 7mm의 환(丸) 형태의 프리미엄 이중기능성 크림 ‘백삼콜라겐 진주환’을 출시했다.

더페이스샵 '백삼콜라겐 진주환'은 화장품 원료회사인 ㈜KPT와 공동연구를 통해 탄생했다. ㈜KPT는 LG생활건강과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추진중인 ‘K-뷰티 글로벌화’ 사업 지원을 받고 있다. ‘백삼콜라겐 진주환’은 K-뷰티 글로벌화 사업의 첫 양산 제품으로, 국내시장뿐 아니라 향후 해외시장에도 주력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  직경 7mm의 환(丸) 형태 캡슐 화장품인 더페이스샵 '백삼콜라겐 진주환'

신제품 ‘백삼콜라겐 진주환’은 진주의 유효성분을 담은 고보습 수분 크림이다. ㈜KPT의 ‘에멀젼 캡슐 테크놀러지(Emulsions Capsule Technology)’를 적용, 직경 7mm의 환(丸) 형태 캡슐에 스킨케어 유효성분을 농축해냈다. 환(丸) 형태의 제형이 진주 및 에센스 성분을 가장 신선하고 밀도 높게 바를 수 있게 도와준다는 설명이다.

이밖에도 백삼 및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을 더했으며, 마치 진주알을 연상시키는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제형이 특징이다. 내국인은 물론 진주를 선호하는 중국인 등 아시아권 소비자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가격은 50g에 52,000원.

한편 더페이스샵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페이스샵 ‘백삼콜라겐 진주환’은 전국 브랜드숍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 등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