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행사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려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프랑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의 베이비 브랜드 '에이비씨덤(ABCDerm)'은 오는 2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 지난 20일에 에이비씨덤 부스 현장

'에이비씨덤(ABCDerm)'은 관람객 대상으로 제품 상담 및 판매는 물론, 일대일 스킨케어 맞춤 컨설팅, 에이비씨덤 공식 마스코트인 아기 펭귄 '핑구'와 함께하는 현장 인증샷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한 건조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신제품 '아토덤 프리벤티브'를 비롯하여 베스트셀러 제품 '에이비씨덤 무쌍'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베이비페어 개막 직후부터 평소 예민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 케어 노하우를 궁금해했던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 "임신, 출산, 육아를 앞둔 많은 관람객들이 탁월한 제품력을 지닌 에이비씨덤을 풍성한 혜택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비씨덤은 오는 23일까지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하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긴후 카페, SNS 등에 페이지를 공유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숙박권(1명), 에이비씨덤 H2O 스페셜 패키지(13명), 에이비씨덤 온라인 할인 쿠폰(10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