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이온, 트리트먼트, 레이저 브러쉬 등

[데일리코스메틱=이난슬 기자] 엉킨머리를 가지런히 할 때나 머리를 정갈하게 다듬을 때 등 사용했던 빗이 진화했다. 음이온 브러쉬, 트리트먼트와 결합한 브러쉬, 레이저 브러쉬 등 더욱 전문화된 브러쉬가 속속 등장한 것.

▲ 콘에어(Conair) '인피니티 프로 더 얼티메이트 브러쉬(Infiniti Pro The Ultimate Brush)'

캐나다 헤어 전문 브랜드 콘에어(Conair)는 지난 5월 음이온이 나오는 '인피니티 프로 얼티메이트 브러쉬(Infiniti Pro The Ultimate Brush)'를 출시했다. AAA 배터리를 삽입하면, 가운데 구멍 뚫린 부분에서 음이온이 발사되면서 부시시한 머릿결을 케어해준다는 설명이다. 온(ON)/오프(OFF) 스위치를 이용해 사용하면 된다. 가격은 미화 39.99달러로, 한화로는 약 4만7천원이다.

콘에어의 트레이닝 담당이자 헤어스타일리스트인 안드리아 삼손(Andrea Sampson)은 "얼티메이트 브러쉬는 부시시하거나 정전기가 많이 일어나는 겨울철에 제격"이라며 "또한 머리에 수분감을 더해줘 찰랑거리고 윤기흐르는 머릿결을 연출해준다"고 전했다.

▲ 콘에어(Conair) '인피니티 프로 피니싱 브러쉬(Infiniti Pro Finishing Brush)'

지난 2014년 5월, 콘에어는 또한 헤어 브러쉬와 트리트먼트를 결합시킨 '인피니티 프로 피니싱 브러쉬(Infiniti Pro Finishing Brush)'를 선보였다.

'인피니티 프로 피니싱 브러쉬'는 외형으로 보기에 일반 브러쉬와 동일하나, 가운데 부분을 보면 긴 막대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이 부분에 구매가 따로 가능한 콘에어의 '아르간 오일 트리트먼트'를 끼워 넣으면, 빗질을 하면서 머리에 트리트먼트를 바를 수 있다. 사용한 후에는 투명 캡을 씌우면 된다. 브러쉬의 가격은 미화로 12.99달러(한화로는 약 1만5천원)이고, 트리트먼트 가격은 미화로 3.99달러(한화로는 약 4천7백원)다.

▲ 헤어맥스(HAIRMAX) '어드밴스드 7 레이저 콤(Advanced 7 Laser Comb)'

호주 헤어 전문 브랜드 헤어맥스(Hairmax)에서는 지난 2011년 9월 레이저 브러쉬 '어드밴스드 7 레이저 콤(Advanced 7 Laser Comb)'을 출시했다. AA배터리를 삽입해 사용하는 브러쉬로, 일주일에 3일, 15분씩 제품을 사용하면 탈모를 예방해주면서 새로운 머리카락이 나오는데 도움을 준다. 최소 12주 이상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가격은 미화로 295달러로, 한화로는 약 35만2천원이다.

헤어맥스 측은 "20주(5개월) 동안 어드밴스드 7 레이저 콤을 사용했는데 효과가 나타나지 않으면 전액 환불을 해드리겠다"며 자신감을 내보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