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쁠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 바슈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기프티콘 증정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바슈롬코리아의 프리미엄 데일리 서클렌즈 브랜드내츄렐이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에 참가할 25명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 참가자 모집 포스터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는 ‘그녀들의 프리미엄 스토리는 눈빛에서 시작된다’는 주제 아래 오는 10월 1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ES갤러리에서 개최된다. 행사에는 내츄렐의 새로운 모델 배우 이연희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줄 예정이다.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는 외적인 아름다움을 위한 ‘아이 메이크업 클래스’와 내적인 아름다움을 함께 갖출 수 있는 ‘멘토링 클래스’로 구성된다. 아이 메이크업 클래스는 내츄럴 메이크업의 1인자 정샘물씨로부터 프리미엄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되며, 멘토링 클래스는 평창 동계 올림픽 유치의 주역 나승연 대변인의 강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참가 신청은 24일부터 30일까지 총 7일간 뷰티 전문 매거진 뷰티쁠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모집 기간 동안 바슈롬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 입소문 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바슈롬코리아 관계자는 “각 분야 전문가들을 모시고 그녀들의 프리미엄 인생 스토리를 통해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의 비법을 공유하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바슈롬과 함께하는 이번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 행사에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