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좋은 곡물을 오븐에서 구운 그래놀라가 70% 들어간 프리미엄 제품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 뉴스팀] 농심 켈로그가 곡물의 진한 고소함이 가득한 그래놀라와 다섯 가지 진짜 과일이 들어 있어 풍부한 영양과 맛을 갖춘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를 출시했다. 

▲ 켈로그에서 새롭게 출시한 '리얼 그래놀라'

새롭게 출시된 ‘리얼 그래놀라’는 10대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귀리를 포함해 쌀, 밀, 옥수수 등의 네가지 곡물을 꿀에 섞어 오븐에서 맛있게 구운 그래놀라가 70%나 함유됐다. 프리미엄 제품으로 풍부한 곡물의 영양과 진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과, 딸기, 크랜베리, 바나나, 건포도 등 진짜 과일까지 함께 담아 과일의 달콤한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 가격은 400g 기준 7,850원이다.

켈로그 마케팅 관계자는 “새로운 ‘리얼 그래놀라’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바삭하고 가벼운 식감은 살리고 진한 고소함과 풍미를 그대로 담은 그래놀라를 70%나 담은 것이 특징이다.”며 “여기에 5가지 진짜 과일이 그래놀라의 고소한 맛과 함께 어우러져 우유 혹은 플레인 요거트 등과 함께 먹으면 한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캘로그 그래놀라는 1960년대 북미에서부터 아침식사로 유명해지기 시작한 제품으로 귀리, 밀과 같이 몸에 좋은 여러 가지 곡물과 각종 견과류를 꿀에 넣고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낸 것이 특징이다. 곡물을 맛잇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최근 북미, 유럽, 일본 등의 건강 및 영양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전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