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앰플 10회 체험분 등 최다 구성으로 선보여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비알티씨(BRTC)는 지난 19일에 출시된 고농축 비타민 앰플팩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을 NS홈쇼핑을 통해 첫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비알티씨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은 젤라틴 캡슐 안에 비타민 E 성분과 보습력을 지속시켜주는 피토스쿠알랑 성분을 함유했다. 유효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하여 피부에 전달하는 것이 특징. 제품은 비타민 앰플팩 5개, 에멀젼, 토너, 아이크림 등이 포함된 프레스티지 골드 캐비어 라인, 비타민 앰플 10회 체험분 등 총 18종 구성으로 오는 30일 NS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비알티씨 측은 "비타민 수면팩이라는 애칭으로 누적 판매 수량 40만개를 달성한 시즌 1 제품에 디자인과 성분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며 "고급 에스테틱 살롱에서 사용되는 고농축 비타민 앰플 베이스 16병을 한 통에 담았으며 독자적인 비타민 특허성분 함유와 총 21가지 비알티씨 최다 임상실험을 마쳐 그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비알티씨는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 런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비타민 앰플팩 광고 영상:황정음편>을 시청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천개의 샘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