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4가지 세트 상품 선봬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코카-콜라사의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닛메이드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홈스타일세트, 프리미엄세트, 테트라팩세트, 알뜰세트로 구성됐다.

'홈스타일세트'는 과즙과 과일 속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자몽’ 2개입,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오렌지100’ 2개입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제품 용량은 각 1.2L이며 가격은 9천900원(일반 슈퍼마켓 기준)이다. 패키지에는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광고 모델인 삼둥이와 송일국이 추석 맞이 감사 인사를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 코카콜라의 주스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추석용 음료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프리미엄세트'는 미닛메이드의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오렌지 100’, ‘오리지널 포도 100’, '미닛메이드 알로에', '미닛메이드 망고'가 각 1.5L 페트로 1개입씩 총 4개입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900원(일반 슈퍼마켓 기준)이다.

무균 충전 기법을 사용한 '테트라팩세트'는 '미닛메이드 오렌지 100’ 2개입, ‘미닛메이드 포도 100’ 1개입, ‘미닛메이드 망고’ 1개입으로 구성됐다. 제품 용량은 각 1L이며 가격은 7천900원 (일반 슈퍼마켓 기준) 이다.

마지막으로 '알뜰세트'는 과즙의 맛과 향을 알뜰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선물세트로, 1.5L들이의 ‘미닛메이드 오렌지’ 2개입, ‘미닛메이드 포도’ 1개입, ‘미닛메이드 알로에’ 1개입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8천900원 (일반 슈퍼마켓 기준) 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추석선물세트 4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자연의 좋은 것을 담은 미닛메이드 추석선물세트로 특별한 선물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