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15. 09. 04. Fri
기업<포토> 가로수길의 뷰티축제, 제9회 얼루어 뷰티페어를 가다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서 진행

[데일리코스메틱=이지희 기자] 2015년 9월 4일 금요일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제9회 얼루어 뷰티페어가 열렸다.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된 이번 행사는 가로수길의 화장품 매장들을 돌며 스탬프를 찍고 선물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뷰티페어에 참여하는 매장들은 빨간 풍선을 달고 로고를 붙여 표시되었으며 매장 앞에서는 사진을 찍거나 샘플을 나눠주는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 신사동 가로수길 커피스미스에 얼루어 뷰티존이 마련되었다.(사진촬영=이지희기자)

 

   

▲ 신사동 커피스미스 가로수길점 앞에 설치된 얼루어 뷰티존 팻말(사진촬영=이지희기자)

 

   

▲ 사전 신청자 확인을 받고 뷰티페어 참여 팔찌를 받는곳. 여기서부터 뷰티페어가 시작된다.(사진촬영=이지희기자)

 

   

▲ 뷰티존 한쪽 벽면에 2015 얼루어 베스트오브뷰티 수상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사진촬영=이지희기자)

 

   

▲ 뷰티존 한쪽에 마련된 제품 테스트 공간. 수상 제품들을 직접 발라보고 테스트해볼 수 있다.(사진촬영=이지희기자)

 

   

▲ 지난달(8월)에 한국 매장을 오픈한 어반디케이도 이번 뷰티페어에 참여하였다.(사진촬영=이지희기자)

 

   

▲ 잇츠스킨 매장 앞에서 선물 증정 행사가 열리고 있다. 참여 매장마다 다양한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사진촬영=이지희기자)

 

   

▲ 가로수길 아리따움 매장 안의 이벤트존. 인증사진 올리기 등 SNS를 활용한 이벤트가 유독 강세였다.(사진촬영=이지희기자)

 

   
▲ 뷰티존 내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 참여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줄을 서있다. (사진촬영=이지희기자)

 

   
▲ 뷰티페어 참가 매장에 세워진 안내 팻말. 매장을 돌며 도장을 찍어주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사진촬영=이지희기자)
이지희 기자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