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룩으로 친밀감 형성과 함께 개성 넘치는 스타일 연출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친구간에 옷부터 액세서리까지 쌍둥이처럼 맞춰 입는 트윈룩이 화제다. 친밀감 형성과 함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트윈룩을 소개한다.

▲ 감성 분위기의 트윈룩

트윈룩은 쌍둥이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동일한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이다. 그러나 똑같이 맞춰입는게 어색하다면, 같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살린 놈코어 스타일을 추천한다. 앞면의 집업 디테일로 포인트를 살린 루즈한 핏의 블라우스에 개인의 취향에 맞춰 와이드 팬츠나 스커트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여기에 어디든 매치할 수 있는 스웨이드 가죽 소재의 심플한 스니커즈와 페이즐리 패턴의 손목 시계를 함께 매치하면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자유분방한 트윈룩

밝은 느낌의 활동적인 트윈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스트릿 룩 스타일을 추천한다. 모두 똑같이 매치하면 자칫 촌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상의는 개인의 취향대로 입고 팬츠를 통일해 스타일을 맞추는 것이 좋다. 화려한 레깅스를 입고 루즈 핏의 티셔츠나 남방을 매치하면 섹시한 여성미를 뽐낼 수 있다. 스냅백과 하이탑 워커를 함께 착용하면 최근 가을 스타일링에 잘 어울리면서도 자유분방한 스트릿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