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앤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한 심플 캐주얼 룩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걸그룹 대전이 한창인 요즘, 핫한 대세 여자 아이돌의 리얼웨이 패션이 화제다.

먼저, 매주 KBS2 ‘뮤직뱅크’의 리허설 현장으로 향하는 출근길 패션은 여자 아이돌의 리얼웨이 룩을 볼 수 있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표 걸그룹인 소녀시대를 비롯해, 걸스데이, 에이핑크 멤버들은 출근길 패션으로 블랙 앤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심플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연출했다.

태연과 초롱, 민아 모두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스키니진, 또는 오버롤을 착용해 무심한 듯 시크하게 연출하고, 여기에 컬러풀한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출근길 패션을 완성했다.

▲ 사진출처: 온라인 뉴스(OSEN) / MBC every1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

최근 SBS 예능 ‘주먹 쥐고 소림사’로 출국한 애프터 스쿨의 유이는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스키니진에 그레이컬러 롱자켓을 매치하고, 반짝이는 광택의 블랙 토끼 캐리어로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링 했다.

MBC every1의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에서 유라와 소진도 미니멀한 룩에 캐리어로 포인트를 주었다. 유라는 도트무늬 스커트와 함께 블랙 앤 화이트 바니 패턴이 그려진 캐리어로 발랄함을 더했다. 맏언니인 소진은 금발 헤어와 어울리는 골드 컬러의 유니크한 캐리어로 엣지있는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가방을 활용한 대세 걸그룹의 리얼웨이 패션으로 올 가을 트렌디한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 사진 출처: 오그램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