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모공을 위해 블랙 헤드 제거, 매끄러운 모공을 위해 완벽한 피부표현을 만들어주는 스틱 프라이머까지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더위가 한풀 꺾이며 가을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 이로 인해 낮과 밤의 일교차가 커지면서 피부 표면 위로 각질이 부각되고 모공에 노폐물이 붙어 화장이 들뜨게 된다. 이런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자 최근 다양한 브랜드에서 쉽고 간편하고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주는 모공 케어 스틱을 출시했다. 지금부터 단 한번 사용으로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모공스틱을 소개한다. 

▶ 산뜻한 모공을 위한 모공 스틱

일교차로 인해 각질이 많아지면 피부 표면의 모공을 막게 되어 피부 트러블뿐만 아니라 가을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각종 뷰티 아이템들이 흡수되지 않거나 들뜨게 된다. 이럴 때에는 스크럽 알갱이가 함유되어 있는 모공 스틱으로 각질 및 숨어있는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제거해주면 된다. 이때 코 주변이나 각자 원하는 부위에 모공 스틱을 살살 문질러주고 클렌징하면 산뜻한 모공이 완성된다.

마몽드 ‘포어 클린 블랙헤드 스틱’은 100% 어성초 리얼잎과 스크럽 알갱이가 함유되어 블랙 헤드는 물론 숨겨진 화이트 헤드까지 제거해 부드럽고 매끈매끈한 콧등으로 가꾸어준다. 특히 스틱형의 워시오프 타입 제형으로 간편하고 자극 없이 모공 속 노폐물을 비워내는 것이 특징이다.

어퓨 ‘세범 컨트롤 블랙헤드 클리어링 스틱’ 은 블랙헤드와 각질을 제거하여 매끈하고 깨끗한 코로 관리해주는 블랙헤드 전용 클리어링 스틱으로 미세한 스크럽 알갱이가 거뭇거뭇 지저분한 모공 노폐물을 시원하게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 산뜻한 모공을 위한 마몽드 ‘포어 클린 블랙헤드 스틱'

▶ 매끄러운 모공을 위한 모공 스틱

각질과 모공의 블랙헤드를 제거했다면 이번에는 매끈한 모공으로 가꿔볼 차례다. 유분을 흡수해주는 모공 스틱부터 완벽한 피부 표현을 만들어주는 스틱 프라이머까지. 각자의 피부 타입에 맞춰 원하는대로 골라쓸 수 있는 다양한 모공 케어 스틱을 소개한다.   

베네피트 ‘라이선스 투 블롯’은 눈에 보이지 않는 투명하고 미세한 유분 흡수 입자가 포함되어 마치 기름 종이가 유분을 흡수하듯, 과다하게 분비된 유분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며 삼각형 모양이라 손이 닿기 어려운 콧볼 옆, 이마 라인 등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쓰리컨셉아이즈 ‘포어 실키 스틱’ 는 피부 결을 매끈하게 표현하는 모공 지우개로 피부 요철이나 모공, 잔주름을 매끄럽게 커버하여 굴곡 없이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스틱 프라이머다.

페리페라 ‘오일 캡쳐 모이스틱’ 는 모공, 피지를 감쪽같이 숨겨주는 수분 블러 스틱으로 즉각적인 쿨링 효과뿐만 아니라 수분 레이어가 수분은 빵빵하게 채워주고 모공은 숨겨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으로 사용할수록 하얗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