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너블한 가을남자가 되기 위한 스웻셔츠 스타일링 Tip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사랑에 빠지고 싶은 계절, 패셔너블한 가을 남자가 되고 싶다면 스웻셔츠에 주목해 보자.

맨투맨 티셔츠로도 불리는 스웻셔츠는 누구나 쉽게, 다양한 레이어드가 가능해 오래도록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 아이템이다. 이에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는 가을 로맨스를 이뤄줄 멋스러운 스웻셔츠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제품 MLB

# 스트릿 무드 물씬… 캐릭터 스웻셔츠+스타디움 재킷

최근 키덜트 패션이 인기를 끌며 애니멀 캐릭터나 만화 캐릭터가 더해진 스웻셔츠가 사랑 받고 있다.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키덜트 스타일의 스웻셔츠는 그 자체로도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완성 시켜준다 하지만 여기에 스냅백과 운동화 등 스포티한 패션 아이템을 매치하면 스트릿 무드를 더하며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일교차가 큰 아침 저녁, 스웻셔츠에 스타디움 자켓을 입는다면 실용적이고 멋스러운 패션 센스를 발휘할 수 있다. 특히 넉넉한 사이즈의 아우터를 무심한 듯 걸치되,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해 전체적인 룩에 균형 감을 살리는 것을 잊지 말자.

제품 MLB, 지오지아, 브루노말리

# 비즈니스룩으로도 OK… 마르살라 스웻셔츠+재킷

최근에는 스웻셔츠의 스포티한 느낌을 중화시키기 위해 정장 자켓, 백팩,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한 비즈니스 룩으로 활용되기도 한다.

스웻셔츠 위에 매치한 정장 자켓은 격식을 갖추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캐주얼과 정장 모두 어울릴 수 있는 가죽 백팩과 블랙 스니커즈를 활용하여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스웻셔츠는 시즌 트렌드 컬러인 마르살라 컬러를 활용한다면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가을남자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엠엘비 마케팅팀 관계자는 '스웻셔츠의 최대 장점은 어떤 패션 아이템과도 잘 매치되고 각기 다른 매력으로 소화 낼 수 있다는 것이다. 다양한 표정을 자아내는 매력만점 스웻셔츠로 이번 가을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을 완성해 보는 건 어떨까'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