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휘오 다이아몬드 스파클링 워터'로 국내 탄산수 시장 공략 나선다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국내 최초 먹는샘물로 만든 탄산수 제품이 나온다.

▲ 코카콜라사 '휘오 다이아몬드 스파클링 워터'

코카-콜라사는 청정지역 강원도 철원 지하 암반수로 만든 탄산수 ‘휘오 다이아몬드 스파클링 워터’를 선보이며, 국내 탄산수 시장 공략에 나선다. ‘휘오 다이아몬드 스파클링 워터’는 1976년 국내 1호 먹는 샘물 브랜드인 ‘다이아몬드’에 탄산의 청량감을 더한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휘오 다이아몬드 스파클링 워터’는 법 개정 이후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먹는샘물로 만든 탄산수 제품이다. 지난해 11월 법 개정을 통해 먹는 샘물 공장에서도 탄산수 제조가 가능해진 이후, 철원공장에 탄산 설비 투자를 진행해 국내 최초로 먹는샘물 라인에서 탄산수를 생산하게 됐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국내 먹는샘물 1호로 30년이상 좋은품질을 선보여왔던 ‘다이아몬드’에서 국내 최초로 먹는샘물로 만든 탄산수 ‘휘오 다이아몬드 스파클링 워터’를 선보이게 됐다”며 “성장하고 있는 탄산수 시장에 ‘휘오 다이아몬드 스파클링 워터’ 출시로 먹는샘물로 만든 탄산수 제품을 다양하게 선택할수 있게 된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사 ‘다이아몬드’는 1976년 국내 먹는샘물 1호로 허가받은 국내 대표 샘물 브랜드로 주한미군에 공급하는 생수로도 유명하다. 청정지역인 강원도 철원 지하 암반수가 만들어내는 청량한 물맛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