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화장품 2015. 09. 24. Thu
화장품터치인솔, CLC 유진의 가을 메이크업 룩 공개‘진짜사나이’ 유진, 푹풍애교 선보였던 아기병사 맞아?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편에서 아기병사로 등극한 CLC 유진의 터치인솔 가을 메이크업 룩이 공개됐다.

   
▲ 터치인솔에서 유진의 가을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유진은 진짜사나이 방송 이후 ‘햄스터 후보생’, ‘초코송이 병사’ 등 수많은 별명을 생성하며 대세 아이돌로 불리고 있다. 또한 험난한 훈련이 이어지는 힘든 환경 속에서도 맑고 눈부신 아기 피부를 선보이며 아이돌 그룹으로써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그룹 CLC를 뮤즈로 발탁한 ‘터치인솔’은 국내 브랜드 중 색조 제품으로는 최초로 미국 세포라 백화점에 ‘스트레치엑스’ 마스카라를 입점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현재 캐나다와 중국 세포라까지 진출해 K-BEAUTY 열풍의 선두그룹으로써 지속적으로 유통을 확대하고 있다.

글로벌 마켓 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더욱 넓혀나갈 예정으로 현재 롭스 전지점 입점에 이어 카카오톡 터치인솔 친구 추가 시 5,000원을 증정하는 등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유진의 터치인솔 FW 메이크업 화보는 10월 이후 홈페이지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