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만점 패션 소품 선물로 추석황금연휴 패션 센스 업그레이드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제 2의 바캉스 시즌이라 불리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해 국내외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럴 때는 받는 이의 활용도를 고려한 센스있는 패션 아이템을 추석 선물로 준비하는 것이 좋다. 흔한 생필품 대신 멋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패션 소품으로 소중한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자.

▲ 사진제공: 라지크(RAZK)

# 가을 여행을 떠나는 그에게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을

추석을 맞이해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활동적인 남성에게는 간절기 계절에 알맞은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 선물이 제격이다. 일교차가 큰 가을 시즌에는 체온 유지를 도와주면서도 레이어링 했을 때 매치가 좋은 아이템 하나는 필수다.

유행을 타지 않는 실속 있는 아이템을 선물하고 싶다면, 감성적인 가을 계절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색감의 심플한 면 소재 아우터나 다른 옷과 간편하게 믹스 & 매치를 할 수 있는 미니멀한 스웨트 셔츠를 추천한다.  여기에 함께 추천하는 선물로는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무채색 비니 아이템. 간결한 디자인의 비니는 시시때때로 불어오는 가을 바람을 막아 줄 뿐만 아니라, 심플한 여행 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코디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선물이다.

▲ 사진제공: HTML

# 넉넉한 수납과 스타일리쉬함을 두루 갖춘 백팩 선물 추천

온 가족이 행복한 추석 맞이 황금연휴 득템 선물로는 실용적이면서 트렌디함까지 두루 갖춘 ‘백팩’ 선물이 제격이다. 수납공간이 여유롭고 컬러감이 뛰어난 나일론 소재의 백팩은 캐주얼한 여행뿐만 아니라 일상 시에도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실용적인 데일리 백이다.

특히 여성들은 자주 꺼내 사용하는 화장품과 세면도구 등 작은 소품을 보관할 수 있는 보조수납 공간이 필요한데, 백팩은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어 여행가방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어른들에게 가방을 선물할 경우에는 가벼움과 베이직한 디자인이다. 초경량 방수 소재의 베이지 컬러 백팩은 어른들은 물론, 심플한 놈코어 패션을 즐기는 남녀 모두에게 선호도가 높은편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