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패션 2015. 09. 30. Wed
패션이태리 명품 패션 '질리오띠'...'홍은희' 뮤즈 발탁!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 돋보여...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이태리 패션브랜드 '질리오띠(GIGLIOTTI)'가 광고 모델로 배우 '홍은희'를 발탁,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다.

   
▲ 이태리 패션브랜드 '질리오띠'가 배우 홍은희를 모델로 발탁, 국내시장 공략에 나선다. ⓒ 질리오띠

30일(수) '질리오띠' 측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는 모델로 '홍은희'를 발탁했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갖춘 홍은희가 자사 제품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패션브랜드 '질리오띠'는 30년 이상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막스마라' 등 이태리 최고급 브랜드 의류를 생산해 온 '라우라 질리오띠(Laura Gigliotti)'사(社)가 2004년 독자적으로 출시한 패션 브랜드.

절제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면서도 트렌드에 충실한 것으로 동종업계에 유명하다. 현재 로마, 나폴리, 시칠리아 등 이탈리아 내 9곳과 뉴욕, 스위스 등 총 11곳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밀라노에서 컬렉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배우 '홍은희'는 본격적인 국내 홍보에 앞서 이태리 로마에서 발행되는 패션 매거진 <Fashion Files>를 통해 '질리오띠' 뮤즈로 처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