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걸스데이 유라, 소진, EXID 하니 캐리어 인기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최근 걸그룹들 사이에서 유니크한 캐리어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캐리어도 이젠 자신의 색깔을 드러내는 패션 아이템인 만큼, 걸그룹 사이에서도 톡톡 튀는 디자인의 캐리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TV속 걸그룹 패션으로 걸그룹 멤버들의 워너비 캐리어 스타일을 들여다 보자.

▲ 사진 출처: MBC every1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 MBC ‘여왕의 꽃’ / 오그램

먼저, 걸그룹의 리얼한 모습을 담은 MBC every1의 예능 프로그램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에서 유라와 소진의 토끼 캐리어가 눈에 띈다. 유라는 도트무늬 스커트와 함께 블랙 앤 화이트의 토끼 패턴이 그려진 캐리어로 발랄함을 더했으며, 맏언니인 소진은 금발 헤어와 어울리는 골드 컬러의  캐리어로 엣지있는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유라와 같은 패턴의 블랙 앤 화이트 토끼 캐리어는 얼마 전 종영한 MBC 드라마 ‘여왕의 꽃’에서 고우리가 들고 나와 산뜻한 매력을 더했다.

▲ 사진 출처: SBS ‘정글의 법칙’ / 오그램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이슈가 되고 있는 EXID 하니는 캐주얼한 룩과 함께 핫핑크 컬러 백팩으로 스타일링하여 편안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독특한 일러스트가 들어간 오그램의 캐리어로 하니만의 리얼웨이 룩을 완성했다.

▲ 사진출처: 웹드라마 ‘우리헤어졌어요’, ‘고결한 그대’ / 오그램

요새 걸그룹 멤버들이 많이 출연하고 있는 웹드라마에서도 워너비 캐리어를 찾아볼 수 있다. 많은 이슈가 되었던 ‘우리 헤어졌어요’와 ‘고결한 그대’의 산다라박과 재경도 캐주얼한 룩에 민트컬러의 다람쥐 패턴이 돋보이는 상큼한 캐리어로 포인트를 주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