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포인트로 완성한 락시크 스타일링 눈길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MBC '그녀는 예뻤다' 에서 배우 고준희가 민하리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가운데 극 중 솔직하고 당찬 그녀의 성격처럼 톡톡 튀는 패션 감각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사진출처: MBC 그녀는 예뻤다 / 뚜아후아 by 쥼

지난 달 30일 방송된 5회 분에서는 고준희(민하리 역)가 최시원(김신혁 역)에게 속마음을 털어 놓으며 둘의 관계가 진전되는 장면이 그려지며 새로운 호기심을 자아냈다. 황정음(김혜진 역)은 박서준(지성준 역)이 자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고 오해해 흥미진진하고 스릴감 넘치는 전개를 보여주었다.

특히 이날 고준희는 캐주얼한 룩에 주얼리 레이어드 스타일링으로 락시크 무드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심플한 블랙 블루종에 컬러풀한 부토니에를 여러 개 꽂아 포인트를 더했고, 스컬 모티브와 스터드 장식 등 강렬한 디자인의 링과 심플한 링을 함께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뚜아후아 주얼리(Trois Rois Jewelry) by 쥼(JEUM)의 브랜드 담당자는 “뚜아후아 주얼리는 패션을 즐길 줄 알고 나만의 개성으로 소통하는 트렌디 세터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라며 “유니크하고 자유분방한 자신만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고준희의 극중 캐릭터가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전했다.

한편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고조되는 분위기 전개로 매회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있는 MBC ‘그녀는 예뻤다’는 황정음, 박서준, 고준희, 최시원 등이 출연하며,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