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아이콘 멤버가 참여해... 여성용 3천벌에는 내피에 아이콘 멤버 모습 새겨

[데일리코스메틱=정아희 기자] 아웃도어에 '아이돌' 바람이 불고 있다. 브랜드 모델 발탁은 물론, 제품 개발에까지 그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는 이달 YG 남성그룹 아이콘(iKON)과 콜라보레이션한 ‘네파X아이콘 보머다운’과 ‘네파X아이콘 야상다운’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 2종을 출시한다. 아이콘 멤버들이 제품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또한 제품마다 시리얼 넘버가 새겨져 있어 한정판의 의미를 더하고 소장 가치를 높였다.

‘네파X아이콘 보머다운’ 남성용은 숏 기장의 다운 재킷으로 덕다운 충전재를 채웠으며 고밀도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다. 자석을 활용한 마그네토 후드 여밈 디테일로 추운 겨울 장갑을 착용하더라도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네파X아이콘 보머다운’ 여성용 3천 벌은 내피에 아이콘 각 멤버가 팔을 벌려 포옹하고 있는 포즈를 새긴 포옹패딩으로 선보인다. 패딩을 입으면 마치 아이콘 멤버가 백허그를 해주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참신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 ‘네파X아이콘 보머다운’ 여성용

‘네파X아이콘 야상다운’은 긴 기장의 롱다운 재킷으로 편안하게 걸치는 것만으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아이템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아이콘의 자유분방한 느낌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가슴 부분에는 특별하게 디자인된 아이콘 와펜이 부착돼 포인트를 줬다. 컬러는 남녀 각각 3가지 색상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네파X아이콘 리미티드 에디션은 네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아이콘의 건강하고 자유로운 감성이 결합된 제품으로 특히 ‘네파X아이콘 보머다운’ 여성용의 경우 ‘따뜻한 세상’ 캠페인의 취지까지 접목해 특별함까지 더했다”며 “네파는 Young 타깃들도 자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콘과 협업하여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내피에 아이콘 멤버 이미지가 새겨진 ‘네파X아이콘 보머다운’ 여성용 그리니쉬브라운 컬러는 3일부터 네파 온라인 직영몰(https://shop.nepa.co.kr)을 통해서 선 판매할 계획이다. ‘네파X아이콘 보머다운’ 여성용 블랙과 다크오렌지 및 ‘네파X아이콘 야상다운’은 오는 9일, ‘네파X아이콘 보머다운’ 남성용은 17일 출시되며 이 제품들은 네파 주요 매장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판매 매장 정보는 네파 온라인 직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