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을 위한 A to Z 솔루션으로 큰 호응 얻어...

[데일리코스메틱=한승아 기자] 글로벌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이지민)가 지난 1일 여성들을 위한 A to Z 솔루션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를 개최했다.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는 배우 이연희,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전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위원회 대변인 나승연과 함께 그녀들의 프리미엄 눈빛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스토리 장(場)으로 꾸며졌다. 외적인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클래스’와 내적인 아름다움을 함께 갖출 수 있는 ‘멘토링 클래스’로 2부에 걸쳐 진행됐다.

▲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를 통해 자신의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한 정샘물 아티스트

먼저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는 뷰티 클래스는 메이크업계의 1인자 정샘물 아티스트로부터 프리미엄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정샘물 아티스트는 눈빛과 렌즈, 그리고 화장으로 이어지는 메이크업 강연으로 많은 여성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하면서 눈동자 컬러와 유사한 시크 브라운과 퓨어 블랙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어서 진행된 멘토링 클래스는 미모와 지성을 겸비해 전 세계를 감동시킨 전 평창동계올림픽유치위원회 나승연 대변인의 프리미엄 인생 스토리를 듣는 강연으로 진행됐다. 나승연씨는 '여성리더의 매력적인 소통법'을 주제로 행사에 참석한 20, 30대 여성들에게 여성 리더십과 매력적인 소통방법을 전했다. 또한 참석한 젊은 여성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그녀들의 인생을 위한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이날은 내츄렐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이연희도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이연희는 자연스런 눈빛을 가진 여배우의 대명사로 팬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지며 아름다운 프리미엄 눈빛 연출의 노하우를 소개했다. 특히 시크 브라운의 자연스러운 컬러와 퓨어 블랙의 세련된 눈빛 연출을 위한 그녀만의 뷰티팁을 팬들과 공유했다.

바슈롬코리아 관계자는 “각 분야 전문가들의 프리미엄 인생 스토리를 통해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의 비법을 공유하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클래스가 참가자들에게 알차고 보람된 시간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밝혔다.

▲내츄렐의 새로운 뮤즈 배우 이연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