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원료인 황금달팽이와 캐비어 추출물이 함유된 고기능성 스킨케어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한스킨이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 한스킨이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아이크림’은 고급원료로 알려진 황금달팽이와 캐비어 추출물이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의 스킨케어 제품이다. 피부에 펴 바르면 영양성분은 피부에 흡수되고 오일성분은 보습막을 형성하여 외부환경 변화에도 끄떡없는 눈가피부로 관리해준다.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아이크림’에는 피부재생에 효과적이고 뛰어난 항산화력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황금달팽이가 주요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다. 또한, 캐비어 추출물은 피부 트리트먼트 역할을 하며 피부에 활력 에너지를 부여해 거친 피부결을 매끄럽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피부정화 및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골드, 스쿠알란, 로얄젤리 성분이 함유되어 밝고 건강한 눈가로 관리해준다.

한스킨 관계자는 “눈가는 다른 피부에 비해 얇고 연약하기 때문에 외부 환경의 공격과 노화에 대한 대비가 중요하다”며 “고급 원료와 한스킨 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아이크림’을 통해 건강하고 탄력있는 눈가로 관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아이크림’은 롯데백화점 한스킨 매장 및 국내 면세점, 한스킨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 용량 및 가격은 30ml, 7만 2천원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