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스파이더맨’ 캐릭터 담긴 라인드 클로그 2종 선봬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크록스(대표 이남수)가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 슈즈 ‘프로즌 라인드 클로그(Frozen Lined Clog)’, ‘스파이더맨 라인드 클로그(Spiderman Lined Clog)’ 2종을 출시했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 ‘겨울왕국' 클로그와‘스파이더맨’클로그 2종

슈즈 상부와 밑창은 크록스의 독점 기술 ‘크로슬라이트’가 적용돼 가벼우며, 밑창은 미끄럽지 않아 착화 시 편안함을 주고, 보온성을 위해 따뜻한 안감을 넣어 겨울철에도 발 시릴 걱정 없이 신을 수 있다고 한다. 여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과 스파이더맨 캐릭터가 각각 균형감 있는 프린트로 디자인 되었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여아를 위한 ‘프로즌 라인드 클로그’는 베리 컬러를 바탕으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에 등장하는 안나와 엘사, 올라프, 스벤 등 캐릭터가 새겨져 여자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한다고 한다. 가격은 5만 9,900원이라고 한다.

남아를 위한 ‘스파이더맨 라인드 클로그’는 스파이더맨의 가면을 그대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며 특히 눈 부분에 야광 효과를 주어 아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고 한다. 스파이더맨 고유 컬러인 바시티 블루와 레드 컬러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안전한 착화감을 위한 백 스트랩에는 ‘스파이더맨’ 글씨를 새겨 캐릭터 제품의 개성을 드러냈다고 한다. 가격은 5만 9,900원이라고 한다.

크록스 마케팅팀 정선영 차장은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겨울왕국과 스파이더맨 캐릭터가 담긴 특별한 슈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여아를 위한 ‘겨울왕국’과 남아를 위한 ‘스파이더맨’ 캐릭터로 각각 개성을 뽐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크로슬라이트’를 적용해 가볍고, 보온성도 갖춰 어디서든 신을 수 있는 실용성까지 겸비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