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기본적인 스킨케어를 꾸준히 해줘야...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랩 시리즈(LAB SERIES)가 취업 준비생들과 직장인을 위한 그루밍 노하우를 제안했다.

▲ 랩 시리즈 '맥시멈 컴포트 쉐이브 젤'

랩 시리즈 측은 잘못된 면도 습관은 피부를 상하게 만들 수 있다며 ‘맥시멈 컴포트 쉐이브 젤(Maximum Comfort Shave Gel)’을 제안했다. 이 제품은 젤에서 폼으로 변화하는 포뮬라가 수염을 유연하게 하여 면도로 인한 자극을 진정시켜 준다고 전했다.

면도 후에는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해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를 위해 랩 시리즈의 '3 머스트 해브(3 Must Have)'를 제안했다. 이 제품은 폼 클렌저, 보습 스킨, 안티에이징 모이스춰라이저 등 남자들이 기본으로 사용해야 할 3단계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이와 더불어 심리적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랩 시리즈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피부 표면에 깊숙이 침투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된 피부를 완화해주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 랩 시리즈 'BB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SPF 35 PA+++'

마지막으로 피부의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려주는 랩 시리즈 ‘BB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SPF35 PA++(BB Tinted Moisturizer SPF 35 PA+++)’를 추천했다.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말도 덧붙였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오성영 과장은 "좋은 인상을 결정짓는 피부는 단시간에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에 기초적인 스킨케어로 피부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스킨케어를 어렵게 생각하는 사회초년생들이라면 랩 시리즈 매장에 방문해 스킨케어 전문가인 그루밍 어드바이저에게 피부 관리 노하우를 배워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