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부터 '반전 오일 클렌저' 롭스 전 지점 입점

[데일리코스메틱=한승아 기자] 홈쇼핑 대박 신화의 주인공 '맥스클리닉(MAXCLINIC)'이 이번엔 드럭스토어 시장으로 세력을 넓힌다

맥스클리닉은 이달 12일 브랜드 대표 제품 '반전 오일 클렌저'가 드럭스토어 롭스(LOHBS)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반전 오일 클렌저'는 메이크업 클렌징부터 딥 클렌징까지 원스텝으로 끝낼 수 있는 ‘오일 투 폼’ 제형으로, 론칭 이후 누적 판매 1,100억원을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메가 히트 아이템로 자리잡았다.

▲ '반전 오일 클렌저'로 메가 히트를 기록한 맥스클리닉이 드럭스토어 롭스에 입점한다

맥스클리닉은 이 기세를 몰아 10월부터 롭스 전 지점에서 베스트 셀러 반전 오일 클렌저 3종과 전동 모공 브러쉬 1종 판매에 돌입한다. 10월 한 달 간 입점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반전 오일클렌저 정품 구매 고객에는 모공 브러쉬를, 전동 브러쉬를 구매하는 고객에는 리필 브러쉬와 로얄 캐비어 반전 오일 클렌저 여행용 키트 1박스를 증정한다.

이와관련 맥스클리닉 홍보 관계자는 "맥스클리닉 '반전 오일 클렌저'를 이달부터 롭스를 통해 선보이게 됐다. 향후 반응이 좋으면 드럭스토어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이다. 가격은 개당 1만 9천원으로 책정됐다. 맥스클리닉은 앞으로도 홈쇼핑·온라인·오프라인 등 종합적인 브랜딩 계획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맥스클리닉 홈페이지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맥스클리닉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맺고, 뷰티 스페이스 아이디를 보내면 매 월 추첨을 통해 ‘로얄 캐비어 반전 오일폼 럭셔리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및 제품에 관한 정보는 맥스클리닉 홈페이지(www.beautyspac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맥스클리닉 고객지원센터(1566-294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