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닝 전용 '바이탈라이저 브라이트닝'과 피지 조절용 '퍼펙트 포어 타이트닝' 선보여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BRTC)가 피부 타입별로 골라 쓸 수 있는 클렌징오일 2종을 선보였다.

▲ BRTC 신제품 클렌징 2종

비알티씨는 비타민 성분 함유로 당김 없이 촉촉한 '바이탈라이저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과 피지 조절 및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퍼펙트 포어 타이트닝 클렌징 오일'을 신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클렌징 오일 2종은 피부를 밝혀주는 영양분이 백미보다 19배 높고 각종 단백질, 전분, 미네랄, 식물섬유 등이 함유돼 미용에 효과적이다. 특히 각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쌀겨오일이 90% 함유돼 있어 눈길을 끈다.

화이트닝용 '바이탈라이저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은 10가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며 23가지 식물 허브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모공케어용 '퍼펙트 포어 타이트닝'은 피지조절과 모공수렴, 노폐물정돈에 뛰어난 8가지 탄닌 성분으로 늘어진 모공을 잡아주고 동시에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제품으로 라벤더 오일, 유칼립투스잎오일 성분으로 세안 후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한편 ‘바이탈라이저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과 ‘퍼펙트 포어 타이트닝 클렌징 오일’ 용량은 300ml, 가격은 21,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