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벨포트 이태원점 입점에 이어 오는 11월 홈쇼핑 입점계획 밝혀

[데일리코스메틱=한승아 기자]  배우 고현정 화장품 브랜드 '코이(KoY)'가 코리아 세포라를 지향하는 뷰티 멀티숍 벨포트 이태원점에 단독 입점했다.

▲ 배우 고현정 화장품 코이가 멀티숍, 홈쇼핑 등 판매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벨포트를 통해 선보이는 코이의 제품은 '어튠 오아시스 크림(63ml/7만원)'으로 정제수 대신 식물수액 100%를 담은 로열 크림이다. 천연 유래성분 95.9%를 함유했으며, 피부 진정과 탄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는 설명이다. 또한 터키장미 성분이 피부 속 건조함을 잡아주는 동시에 피부에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코이 홍보관계자 한설아 대리는 본지와의 전화통화에서 "벨포트와 코이 브랜드의 콘셉트가 잘 맞아, 이번에 벨포트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현재 코이는 판매 채널을 넓혀가는 과정에 있으며, 이번 달 내로 세트 구성으로 홈쇼핑에도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또한 향후에는 백화점 등 글로벌 유통까지 확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한 코이 관계자는 "벨포트 이태원점은 뷰티 체험 공간과 디저트 카페가 어우러진 복합 문화 공간으로써 경리단길 이후 이태원의 새로운 명소로 기대되는 곳"이라며 "이번 벨포트 이태원점 입점을 통해 코이가 트렌디한 여성들의 뷰티 시그니처 브랜드로 주목 받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배우 고현정의 화장품 브랜드 코이(KoY)가 벨포트 이태원점에 단독 입점한다

한편 코이(KoY)는 '정성을 다하다, 겉모양 따위가 산뜻하고 아름답다'는 뜻의 '고이'와 고현정의 첫 이니셜을 조합한 단어로, 국내 대표 뷰티 시그니처 고현정이 본인의 노하우를 담은 화장품 브랜드다.

코이는 이번 벨포트 이태원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벨포트 온•오프라인을 통해 사전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본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1+1이벤트를 진행하며, 이태원 벨포트점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이, 어튠 오아시스 크림' 체험분(7ml)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