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진, 첫 화보에서 베이지, 골드톤의 F/W 메이크업 선봬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이성경을 이을 문샷(moonshot)의 새로운 뮤즈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대표 장재영)’은 2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모델 겸 배우 정유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 문샷의 새로운 뮤즈 배우 정유진(좌)과 이전 모델 이성경(우)

배우 정유진은 화보를 통해 새로운 뮤즈로서 첫 데뷔를 알렸다. 화보 속 정유진은 촉촉하면서도 깨끗한 피부 표현을 연출한 후 페이스 아웃라인과 양 옆 콧대, 아이홀 등 윤곽 부분에 음영을 줘 전체적으로 입체감을 더했다. 또한 베이지와 골드 펄감의 브라운 톤 아이 메이크업에 피치계열이 가미된 차분한 누드톤의 촉촉한 입술로 은은한 F/W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문샷 브랜드 측은 “정유진의 밝고 세련된 이미지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컨셉트가 잘 부합되는 것 같아 새 모델로 발탁했으며 기대했던 바 이상으로 멋진 결과물이 나왔다“며 “문샷은 올해 세포라 입점, 신제품&뉴 패키지 출시에 이어 새로운 모델과 함께 본격적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유진은 모델로 첫 데뷔해 올해 초부터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를 통해 연기자로 변신했다. 현재 온스타일 드라마 '처음이라서'에서 예쁜 외모와 쿨한 성격을 지닌 퀸카 여대생 류세현 역으로 열연중이며, 극중에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선봬 여성들의 새로운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정유진의 화보는 문샷 공식 홈페이지(www.moonshot-cosmetics.com)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