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프로페셔널 오토 컬러' 출시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헤어 컬의 굵기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고데기가 등장했다.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는 이달 다양한 굵기의 헤어 컬을 자동으로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오토 컬러(HPS940/149,000원)’를 출시했다. 원하는 시간과 온도를 설정하고 특정 부위의 모발에 기기를 갖다대기만 하면, 자동으로 머리가 말려 올라가면서 전문가 수준의 다양한 헤어 컬을 만들어낸다.

컬링 시간은 8초·10초·12초로 구분되어 사용자 편의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개성 강한 컬링을 원한다면 보다 오랜 시간을, 자연스러운 컬링을 원한다면 시간을 짧게 조절하면 된다. 온도 역시 170℃, 190℃, 210℃ 총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사용자가 설정한 온도, 컬링 시간에 맞춰 다양한 굵기의 헤어 컬을 자동으로 구현한다. 또한 내구성이 강한 모터를 사용해 가르마를 따라 양방향 컬링이 가능하다.

▲ 필립스코리아 '프로페셔널 오토 컬러'

모발 건강과 사용 안전성 역시 고려했다. 열에 안전한 디자인으로 초보자도 두피 화상에 대한 부담없이 쉽게 헤어 컬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모발이 닿는 부분인 배럴이 30초 안에 가열되어 보다 빠르게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티타늄 세라믹으로 제작된 배럴은 열을 균일하게 가열해, 손질이 어려운 뒷머리까지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필립스 관계자는 “프로페셔널 오토 컬러는 이미 유럽에서 먼저 출시되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세계적인 헤어 케어 선두주자 필립스의 헤어 제품이 한국 여성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헤어 스타일링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 동안 ‘프로페셔널 오토 컬러’를 온라인몰에서 최대 6만원 할인 판매한다. 할인 프로모션 내용은 판매처별로 상이하며, 필립스 뷰티 홈페이지 및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