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눈사람 모양의 블럭 키트 선봬... 판매금 중 일부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이니스프리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클로스로 변신했다.

이니스프리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13종과 ‘그린 크리스마스 DIY블럭 키트’를 출시한다. 올해는 ‘마음을 쌓다 행복을 나누다’라는 슬로건을 콘셉트로 산타, 눈사람, 진저브레드로 구성된 DIY 블럭 키트를 선보인다.

▲ 이니스프리 2015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DIY 블럭 키트

‘그린 크리스마스 DIY블럭 키트’는 고객이 직접 DIY 블럭을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 패키지 박스와 블럭1세트, 리플렛, 블럭 조립 설명서, 스티커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 키트 판매금 중 1천원은 세이브더칠드런의 강원도 영월 <농어촌 놀이터 짓기>에 기부된다. DIY블럭 키트는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시 각 2천원에, 단품 구매 시 각 8천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의 풍경을 담은 3가지 타입의 향으로 구성됐다. 화려한 크리스마스 거리를 담은 프루티 그루망 계열의 스윗 홀리데이(Sweet Holiday)를 메인으로, 까만 밤 반짝이는 눈내린 소나무를 표현한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스노이 트리(Snowy Tree), 그리고 타오르는 장작불 옆에서 느끼는 아늑하고 편안한 크리스마스 정취를 담은 우디 파우더리 향의 웜 우드(Warm Wood) 등이다. 

이밖에도 더 그린티 씨드 크림, 크리스마스 에코 네일 세트, 퍼퓸드 핸드 크림, 앰플 인텐스 쿠션 [내추럴][커버], 제주 동백 바디버터, 유채꿀 틴티드 립밤 세트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11월 16일부터 12월 25일까지 '메리 그린 크리스마스 카드 보내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그린 크리스마스 블럭들의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감상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SNS를 통해 영상과 함께 카드를 보내면 즉석 당첨 선물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DIY 블럭 키트,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1,000점 등이 준비됐다. 또한 11월 23일에는 그린 크리스마스 블럭들의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