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서 지난 23일부터 27일까지...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스킨푸드의 아이 메이크업 ‘변화무쌍 아이즈’의 바이럴 영상이 공개 5일 만에 조회수 150만을 돌파했다. 이는 페이스북에서 영상이 공개된 지난 23일부터 27일까지 집계한 수치다.

스킨푸드 ‘변화무쌍 아이즈’는 쌍꺼풀 없는 무쌍녀들의 눈에 드라마틱한 변화를 주는 변화신공 아이 메이크업 라인으로 아이 섀도우와 아이 젤로 구성된 멀티 아이 컬러 ‘원 포 아이(ONE FOR EYE)’ 4종을 비롯, 속눈썹 뿌리부터 촘촘한 컬링 효과를 주는 ‘루트컬 마스카라(ROOTCURL MASCARA)’ 2종, 속눈썹을 길어 보이게 하는 ‘래쉬 페이커(LASH FAKER)’ 3종 등 총 9개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스킨푸드의 아이 메이크업 ‘변화무쌍 아이즈’의 바이럴 영상이 공개 5일 만에 조회수 150만을 돌파했다

연예계 대표 무쌍 여가수 정인의 ‘변화무쌍Song’을 배경으로, ‘반도의 흔한 뷰티녀’로 잘 알려진 허지혜와 함께 한 이번 ‘무쌍녀들의 변화신공’ 바이럴 영상은 쌍꺼풀 없는 무쌍녀들의 애환을 재미있게 풀어내 큰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것이 스킨푸드 관계자의 분석이다.

‘무쌍녀들의 변화신공’ 바이럴 영상은 쌍꺼풀이 없어 밋밋해 보이는 눈도 스킨푸드 ‘변화무쌍 아이즈’와 함께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할 만한 매력 넘치는 눈으로 거듭날 수 있다는 내용을 유머러스하게 담았다. 스킨푸드 ‘변화무쌍 아이즈’로 자신만만하고 변화무쌍한 눈매퀸으로 거듭날 수 있는 비법을 허지혜의 풍부한 표정과 재치 있는 몸 동작으로 유쾌하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그 동안 파우더룸TV나 SNS를 통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생활 속 뷰티 팁을 전해 온 허지혜 씨와 매력적인 보이스의 정인 씨 그리고 스킨푸드의 유쾌한 만남이 이번 바이럴 영상의 재미를 살린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스킨푸드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재미 있고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