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화장품 2015. 12. 07. Mon
화장품배우 김태희, 첫 번째 '셀트리온스킨큐어' 기업 광고 온에어광활한 자연 배경으로 미래지향적 감성 담아온라인뉴스팀 / news@thebk.co.kr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셀트리온스킨큐어(CELLTRION SKINCURE)가 배우 김태희와 함께한 첫 번째 기업 광고 ‘약속’편을 공개했다.

지난 4일부터 TV를 통해 온에어 된 이번 광고는 새롭게 출범한 화장품 전문 기업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진정성 있는 기술력을 부각하는데 주안을 뒀따. 아시아를 대표하는 미인 배우 김태희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의 의상을 입고 등장, 마치 SF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모습을 보여준다. 웅장한 차이코프스키 교향곡을 배경으로 ‘거짓과 과장 없이 오직 셀트리온의 기술로만 증명하겠다’는 김태희의 내레이션이 더해져 셀트리온스킨큐어이 전하고자 하는 ‘약속’의 메시지가 강력하게 표현되었다.

셀트리온스킨큐어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새로 출범한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전하는 첫 메시지로서 소비자에게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약속의 의지를 전달하는 광고”라며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광고 비주얼처럼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배우 김태희가 출연한 ‘약속’편의 광고 촬영 풀스토리를 오는 5일 유뷰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약속’편에 이어 셀트리온스킨큐어의 개발 스토리를 담은 ‘과정’편, 연구의 혁신적 결과를 고스란히 담은 ‘탄생’편까지 약 1년에 걸친 캠페인 시리즈를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셀트리온스킨큐어는 2012년 한스킨을 인수한 글로벌 바이오기업 셀트리온이 화장품 사업 진출을 목표로 새롭게 설립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