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서울카페, 티 타임 온열 아이마스크 출시

[데일리코스메틱=박일우 기자]

▲ 서울카페가 현대인의 지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를 출시했다.

스마트폰 과다사용으로 피로해진 현대인의 눈 건강을 지켜주는 마스크가 출시됐다.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서울카페(SeoulCafe)는 지친 눈의 힐링을 위한 '서울카페 티 타임 온열 아이 마스크(SeoulCafe Tea Time Warming Eye Mask)'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티 타임 온열 아이마스크는 따뜻한 온기가 발생해 눈 주변을 따뜻하게 찜질해 주는 원리의 일회용 수면 안대 상품이다.

피로한 눈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눈 속 수분증발을 억제해 안구건조증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숙면에 도움을 준다.

특히 장시간 스마트폰이나 자외선에 노출된 눈의 혈액순환을 도와 시야를 맑게 해 주는 아이템으로, 간편하게 눈가를 관리할 수 있어 가정에서는 물론 사무실이나 비행기 등 어느 곳에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향의 ‘라임플라워 온열 아이 마스크’와 향기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모링가 온열 아이 마스크’로 구성해 향에 민감하더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서울카페 담당자는 “티 타임 온열 아이 마스크는 눈가 피부뿐 아니라 지친 눈의 건강을 되 찾아 주는 마스크로 바쁜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얻게 해 주고자 기획된 제품”이라며 피부와 건강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아이템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