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보습 및 주름, 탄력에 신경써야...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아이오페가 연말 파티를 위한 스킨케어 비법을 제안한다.

아이오페는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보습이 우선이라고 한다. 보습 케어가 전혀 돼 있지 않은 피부라면 금세 화장이 들뜨기 때문이다.

▲ 아이오페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와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아이오페는 피부에 촉촉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서는 각질케어가 필수라고 설명했다. 각질케어에는 '아이오페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50g, 2만 8천원대)'와 같이 고운 파우더 입자 제품이 제격이다. 자극이 적고 사용감이 가벼워,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면서 묵은 각질을 제거해준다.

각질 제거 후에는 에센스 토너를 사용할 것을 제안한다. 가벼운 질감으로 빠르게 흡수될 뿐만 아니라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이마, 볼, 턱 등에 올려놓고 팩처럼 사용해주면 푸석해진 피부를 다스려주는 스페셜 케어까지 가능하기 때문이다.

겨울철에는 보습뿐만 아니라 주름과 탄력 관리에도 힘써야한다. 이를 위해 아이오페는 안티에이징 기능의 크림을 사용하되, 수분감은 물론 영양감이 충분히 느껴지는 제형의 크림을 추천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50ml, 1만원대)'와 같은 쫀쫀한 제형의 크림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바르고 간단한 마사지와 얼굴체조를 병행할 것을 조언했다.

얼굴 마사지는 가볍게 주먹을 쥔 상태에서 턱 선, 목, 양 볼, 이마까지 안쪽에서 바깥으로 쓸어 올려주듯 적절한 압력을 이용해 문질러준다. 또, 검지로 양 입술 끝을 살짝 올려준 살짝 미소를 반복적으로 지으며 입 꼬리를 올려주고, ‘아에이오우’를 선명하게 발음하는 입 동작 체조를 꾸준히 해주면 더욱 도움이 된다고 한다. 이를 통해 탱탱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