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0.9 수분크림', 미샤 '듀이루즈 허니애플' 추천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강추위를 잊게할 만큼 로드숍의 뜨거운 12월 할인대전이 이어지고 있다. 스킨푸드는 이달 12일까지 최대 3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미샤는 오는 16일까지 50% 윈터 빅 세일을 진행한다. 이에 데일리코스메틱은 뷰티 전문 기자들이 꼽은 '로드숍 빅세일에서 꼭 구매해야할 아이템' 두 가지를 소개한다.

#스킨푸드 빅세일 추천제품: 0.9 수분크림

스킨푸드는 이달 12일까지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일반, VIP, VVIP, S클래스)에 따라 15~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데이 기간 내 새로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 스킨푸드 12월 빅세일 구매 추천아이템: 0.9 수분크림

데일리코스메틱이 꼽은 스킨푸드 12월 빅세일 추천제품은 '0.9 수분크림'. 올해 8월 출시된 제품으로, 태아가 자라는 양수이자 체내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염분도인 '0.9'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됐다. 안덴스의 청정 호수염 성분을 담았으며, 가격은 110ml에 2만 4천원이다.

한승아 기자는 이에대해 "지성 피부에게 특히 추천한다. 최근 구매한 수분크림 중 가장 만족스럽다. 흡수력, 발림성이 뛰어나고 무엇보다 바르고나서 얼굴에 번들번들한 기름기가 돌지 않아서 좋다. 미백, 주름개선 같은 별다른 기능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쓰고 나서 피부결이 좋아졌다는 느낌을 받았다. 넉넉한 용량과 착한 가격도 장점"이라며 "다만 건성 피부가 건조한 겨울철 쓰기에는 크림이 다소 가볍다. 이때는 페이스 오일과 섞어바르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미샤 빅세일 추천제품: 시그니처 '두이루즈 허니애플' 립스틱 

미샤는 이달 10일부터 일주일간 1,3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윈터 빅 세일’을 실시한다. 다양한 메이크업과 헤어 제품은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됐으며, 블러셔와 쉐이더는 20% 할인가가 적용된다. 이밖에도 인기 한방 시리즈인 프리미엄 한방라인인 ‘초공진’ 시리즈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 미샤 12월 빅세일 구매 추천아이템: 시그너처 듀이 루즈 [RD01 허니애플]

데일리코스메틱이 꼽은 미샤 12월 빅세일 추천제품은 '시그너처 듀이 루즈 RD01 허니애플'. 광택감이 우수한 고굴절 오일 포뮬러로, 주름 부각없이 이슬 맺힌 듯한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가격은 3.4g에 1만 4,800원.

이아영 기자는 이에대해 "말 그대로 '물 먹은 사과' 색상이다. 촉촉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레드립을 연출해준다. 요즘같은 겨울철 매트한 제형이 부담스러운 소비자에게 추천한다. 다만 립스틱 기둥이 얇은 편이라, 자칫하면 쉽게 부러질 것 같은 점은 아쉽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