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아이펜슬, 미러글로스 틴트 추천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아리따움이 로드숍 세일 열전에 가담했다. 이번 세일은 26일까지 아리따움 온·오프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에 데일리코스메틱은 뷰티 전문 기자들이 꼽은 '아리따움 12월 세일에서 꼭 구매해야할 아이템'을 소개한다.

#한승아 기자: 가성비 甲 '다이아 아이 펜슬 워터 프루프 06골드카키'

▲ 아리따움 12월 세일에서 꼭 구매해야 할 아이템 1) '다이아 아이 펜슬 워터 프루프 06골드카키'

한승아 기자는 '다이아 아이 펜슬 워터프루프'를 추천했다. 펄감이 가미된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로, 쓰고 싶은 양만을 돌려쓸 수 있는 오토펜슬이다. 정상가는 0.5g에 5천원이지만 세일 기간동안에는 1천원 할인된 4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한승아 기자는 "2년째 쓰고 있는 아이라이너다. 06골드카키 색상만 구매한다. 다른 색상은 써본 적이 없다"며 "일단 무엇보다 가성비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중저가 아이라이너 중 단연 최고다. 지성이라 아이라이너는 무조건 워터프루프로 구매하는 편인데, 지속력이 우수하고 그릴 때 자극이 적다"고 말했다. 

- 제품 만족도 : ★★★★★ (5점/5점만점)

- 기자 한줄평 : "단종되면 절대 안된다. 아리따움 공식몰의 사진과는 실제 발색이 차이가 나니 유념할 것"

#정아희 기자: 색상 최고 '미러 글로스 틴트 05호 스트로베리 스퀴즈'

▲ 아리따움 12월 세일에서 꼭 구매해야할 아이템 2) 미러글로스 틴트 05호 스트로베리 스퀴즈

정아희 기자는 '미러 글로스 틴트'를 추천했다. 끈적임 없으면서도 극강의 광택감을 선사해주는 제품으로, 탁월한 지속력과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본래 가격은 10ml에 9천원이지만, 세일 기간에는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정아희 기자는 "얼마전 단종된 아리따움 코팅틴트 상하이와 색상이 비슷하다. 각질 부각이 적어 건조한 겨울철 사용하기 좋다. 색상 자체는 다홍빛 레드에 핑크가 섞여있어 웜톤에게 잘 맞는다. 마치 젤리같은 질감으로 부드럽게 펴발리며, 광택 역시 우수하다"고 설명했다.

- 제품 만족도 : ★★★☆☆ (3.5점/5점만점)

- 기자 한줄평 : "광택감 최고, 데일리용으로 딱인 틴트"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