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번째 국내 면세매장...입점 기념 사은행사도 펼쳐

[데일리코스메틱=박일우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 SNP화장품이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 SNP화장품이 롯데면세점 인천공항 탑승동점에 입점했다.

이번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은 SNP화장품의 9번째 국내 면세 매장으로 지난 11월 16일과 12월 16일에 걸쳐 인천국제공항 내 2개소를 오픈했다. SNP화장품 매장은 인천공항 탑승동 내 127번 게이트와 118번 게이트에 위치했다.

이곳에선 SNP화장품의 스테디셀러 '에스엔피 바다 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를 비롯해 '에스엔피 애니멀 마스크', '에스엔피 자아련 은윤 한방 기초라인' 등 다양한 베스트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입점기념으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마스크팩 30매 구매 시 10매를 추가 증정하고, $88 이상 구매 시 '애니멀 헤어 밴드' 증정, $130 이상 구매 시 '프레스티지 마유 핸드크림' 증정, $200 이상 구매 시 '자아련 한방 스킨케어 4종 미니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보다 많은 해외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에 매장을 오픈하게 돼 기쁘다" 며 "더 많은 분들이 SNP화장품의 제품을 통해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채널 확장에 더욱 힘쓰겠다" 고 전했다.

한편 SNP화장품은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을 비롯해 소공점, 코엑스점, 월드타워점, 제주점에 입점해 있으며 신라면세점 장충점, 제주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동화면세점 등 총 22개의 국내 및 해외 면세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